금융

"연 4.5% 금리 준다" Sh수협은행, 'Sh플러스알파적금'재출시

박슬기 기자VIEW 2,0142023.02.09 11:50

글자크기

사진=수협은행
사진=수협은행
AD
Sh수협은행은 최대 연 4.5% 금리를 받을 수 있는 'Sh플러스알파적금' 상품을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지난해 7월과 10월 두차례 출시홰 판매한도를 모두 소진한 바 있다.

3000좌 한도로 출시된 Sh플러스알파적금은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20만원 이내에서 가입 가능하며 ▲수협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실적 보유 ▲마케팅 활용동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연 4.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수협은행은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31일까지 'Sh플러스알파적금×수협 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Sh플러스알파적금에 가입하고 수협 찐(ZZIN)카드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연 3.5%포인트의 금리가 제공된다. 다만 이벤트 대상은 최근 6개월간 수협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수협 찐(ZZIN)카드는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로 커피전문점, 병·의원, 소셜커머스·배달앱, 넷플릭스·유튜브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고객은 기본금리+우대금리+카드 리워드 혜택을 더해 최대 연 8.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헤이뱅크)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