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 아이온(iON) X BMW i7 브랜드 협업 광고 론칭 /사진제공=한국타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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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한국타이어의 R&D 핵심 역할을 담당하는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을 배경으로 BMW의 플래그십 순수 전기 세단 '더 뉴 i7'이 한국타이어의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을 장착해 고품격 드라이빙의 감성을 공유했다.
한국타이어 '아이온'은 초기 설계 단계부터 고성능 전기차를 타깃으로 개발돼 전기차의 하이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게 특징이다. 저소음, 높은 전비 효율과 마일리지, 고하중 지지, 우수한 핸들링과 접지력까지 균형 잡힌 성능을 자랑한다는 게 회사의 주장.
한국타이어는 BMW와의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2011년 MINI(미니)를 시작으로 지난해 BMW 순수 전기차 모델 그란쿠페 'i4'까지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 시승차용 타이어를 8년 연속 독점 공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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