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진에어 국제선 '진심여행상점'서 푸짐한 혜택 챙기세요"

김창성 기자VIEW 4,3182022.12.07 17:38

글자크기

진에어가 국제선 노선 이용객 대상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진심여행상점'을 운영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국제선 노선 이용객 대상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진심여행상점'을 운영한다. /사진=진에어
AD
진에어는 푸짐한 혜택을 담은 국제선 '진심여행상점'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이어지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활용해 항공권을 구매해야 한다. 내년 1~3월에 출발하는 겨울 시즌 국제선 항공편 11개 노선 대상으로 운임 및 제휴 혜택 등이 제공된다.

할인 제외 기간 등의 자세한 안내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혜택이 적용되는 노선은 인천발의 경우 ▲비엔티안 ▲나트랑 ▲치앙마이 ▲클락 ▲세부 ▲나리타 ▲오사카 ▲삿포로 ▲오키나와 등 9개 노선이며 부산발은 ▲세부 ▲후쿠오카 등 2개 노선 대상이다.

진심여행상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왕복 항공권 결제 시 10%의 운임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항공운임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선착순 할인쿠폰'과 '즉시할인'을 활용하면 최대 10만원의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선착순 할인쿠폰은 행사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30명 대상으로 지급되며 20만원 이상 항공운임 결제 시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진에어 회원이 호텔스닷컴을 이용하면 세계 호텔 할인이 제공되는 제휴 혜택도 있다.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제휴 코드를 이용한 결제 시 오는 23일까지 한정해 기존 8%에서 12%로 할인 폭이 상향된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