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설계사가 정수기 렌탈영업을?… 보람상조, 쿠쿠와 이색상품 내놨다

전민준 기자VIEW 7,1752022.12.01 16:44

글자크기

보람상조가 쿠쿠홈시스와 손잡고 렌탈비를 지원하는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이미지투데이
보람상조가 쿠쿠홈시스와 손잡고 렌탈비를 지원하는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이미지투데이
AD
상조업체가 가전렌탈업체와 손잡고 이색상품을 내놨다. 보람상조가 렌탈가전 브랜드 쿠쿠홈시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3구좌 가입시 최대 333만원의 렌탈비를 지원하는 '쿠쿠보람' 상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보람상조 설계사들은 상조상품을 판매하면서 쿠쿠홈시스의 렌탈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쿠쿠홈시스 직원들도 보람상조 상품을 판매할 수 있어 각각 상품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1일 보람상조에 따르면 쿠쿠보람은 '쿠쿠보람' 프리미엄과 베이직 두 가지(만기시 100% 환급)로 구성했다. 렌탈 지원금은 각각 111만원과 72만원으로 책정했다. 프리미엄 상품은 월 3만900원씩 36개월간 지원되며, 베이직 상품은 월 2만원씩 36개월간 지원한다. 이를테면 쿠쿠보람 프리미엄 상품을 1구좌 가입하면 월 3만원 대 금액으로 쿠쿠 렌탈가전을 이용할 수 있다.

보람상조 고객만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보람몰'에서 교통·호텔·쇼핑·교육·헬스케어 등에서도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양사는 업계 최대 규모의 대면영업 채널을 보유한 보람상조와 전국 단위의 쿠쿠 렌탈 상담사들이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나설 경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쿠쿠보람 상품은 월 렌탈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 컨슈머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혜택과 편의성을 도모하는 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