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로봇카페 비트, 연말 신메뉴 2종 및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출시

유자티·메리 스토로베리 출시 ... 베키아에누보·타바론 프리미엄 케이크 판매

강동완 기자VIEW 5,5982022.12.02 14:03

글자크기

로봇카페 비트 겨울 신메뉴 및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미지 (비트코퍼레이션 제공)
로봇카페 비트 겨울 신메뉴 및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미지 (비트코퍼레이션 제공)
AD
무인 로봇카페 '비트(b;eat)'가 연말 음료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판매한다.

로봇카페 비트는 새로운 음료 메뉴인 '유자티'와 '메리 스트로베리'를 개발해 판매를 시작했다. 유자티는 국내산 유자 과즙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비타민C가 함유돼 겨울철 감기 예방에 좋다.

이와 함께 로봇카페 비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순차적으로 프리미엄 티브랜드인 타바론의 '티라미수 세트'와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베키아에누보의 '파베초콜릿생크림 케이크'와 '레어프로마쥬 케이크' 판매를 시작한다.

타바론의 티라미수 세트는 이탈리아 청정지역 사우스 티롤산 원유로 만든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하고 티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특별한 디저트로, 얼그레이 리저브, 루이보스, 말차 3종으로 구성된 세트다.

비트코퍼레이션 양승현 세일즈마케팅 본부장은 "엔데믹의 한 해를 달린 이들에게 따뜻한 휴식의 연말 분위기로 음료 신메뉴를 기획했으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의 선물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케이크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시즌에 따른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꾸준히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