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걸 소화해?"… 임시완, '시스루' 패션 선보여

서진주 기자VIEW 22,8742022.10.07 09:30
0

글자크기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이 트로피보다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임시완 인스타그램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이 트로피보다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임시완 인스타그램
AD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임시완이 시스루 패션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임시완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임시완은 손에 트로피를 손에 든 채 미소를 띠고 있다. 앞서 임시완은 지난 6일 부산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31회 부일영화상' 시상식에서 영화 '비상선언'으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특히 임시완의 패션이 눈길을 끈다. 그는 올블랙 정장 안에 피부가 비치는 시스루 의상을 매치했기 때문이다. 강아지를 연상케 하는 순한 얼굴에 농염한 시스루로 한층 더 성숙해진 아우라를 풍긴 임시완이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인 임시완은 드라마 '런 온' '트레이서' '미생' '타인은 지옥이다',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변호인' 등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기억 속에 각인됐다. 그는 영화제를 방불케 한 역대급 캐스팅을 자랑한 '비상선언'에서 사이코패스 연기로 강렬함을 심어주며 또 다시 연기력을 입증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