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해양레저복합도시 오피스텔 '시화 MTV 디아티크' 분양

김노향 기자VIEW 1,9052022.10.04 14:07
0

글자크기

'시화 MTV 디아티크' 투시도 /자료=부동산업계
'시화 MTV 디아티크' 투시도 /자료=부동산업계
AD
해양레저복합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시화 MTV(멀티테크노밸리)에 고급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4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경기 시흥시 정왕동 2689번지 일원에서 '시화 MTV 디아티크'가 10월 분양된다. 지하 3층~지상 12층 오피스텔 45~74㎡(전용면적) 총 298실과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45㎡ 148실 ▲57㎡ 110실 ▲74㎡ 40실 등으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시화 MTV는 정왕동 일원 대지면적 32만여㎡ 부지에 주거?산업?관광?레저?문화 기능 육성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21세기형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다. 약 7000가구 규모의 주거타운과 행정기관 조성 등이 예정돼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해양생태과학관?아쿠아펫랜드 등 관광시설 개발도 진행 중이다.

'시화 MTV 디아티크'는 단지 바로 앞의 서해를 비롯해 아쿠아테마공원?근린공원 등이 인접했다. 원스톱 라이프도 가능하다.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아쿠아펫랜드?해양생태과학관?키즈파크?오션스트리트몰 등 시화 MTV 내 다양한 관광 인프라가 있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잘 갖춰졌다. 서울 지하철 4호선과 수인선이 지나는 오이도역이 인근에 있고 서해안고속도로?평택시흥고속도로 등을 통한 전국 각지로 이동도 용이하다. 시흥-안산 트램 노선이 2025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도 2026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우수한 교통망을 기반에 둔 직주근접성도 주목할 만하다. 시화 MTV 내 관광단지는 물론, 인근 시화국가산업단지?반월국가산업단지 등 다수 산업단지와 송도국제도시?배곧신도시?송산그린시티 등지로 출·퇴근이 빠르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시화 MTV가 관광자원은 물론 각종 인프라 구축에 힘입어 완성형 도시로 거듭나면서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시화 MTV 디아티크는 시화 MTV 내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입지에 들어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성 등 선호도 높은 요소를 갖췄다"고 소개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