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커피베이, 사회공헌활동 통해 ESG 지속가능경영 가속화

강동완 기자2022.10.04 14:03
0

글자크기

커피베이가 경영 전반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적용, 다방면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가 경영 전반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적용, 다방면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커피베이 제공)
AD
카페 커피 저문점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경영 전반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적용, 다방면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커피베이는 브랜드 론칭 이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역사회 및 소외 계층에 대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한부모사랑가정회에 커피베이 MD로 구성된 후원 물품을 전달했으며, 전달한 후원품은 '추석 명절 모임'과 '가을 소풍 행사'에 참여한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에게 지원됐다.

또한, 지역사회 복지증진 기금마련을 위해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최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에 커피베이 MD 물품을 지원했으며,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나로서기인턴십 커피바리스타과정' 캠페인도 실시하며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카페 창업 커피 전문 가맹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경영 전 분야에 ESG 관점을 도입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추구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