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천안아산신세계점 오픈

올 9월 들어 춘천과 부산에 이어 3번째 오픈, 전국 단위 주요 거점 중심으로 매장 확대에 박차

강동완 기자VIEW 1,7752022.10.03 15:03
0

글자크기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천안아산신세계점을 오픈하고 시장 확대에 나선다. (아웃백 제공)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천안아산신세계점을 오픈하고 시장 확대에 나선다. (아웃백 제공)
AD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천안아산신세계점을 오픈하고 시장 확대에 나선다.

아웃백은 최근 충남 천안시 신부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5층에 입점을 완료하고 본격 영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천안아산신세계점'은 올 9월 들어 춘천점과 동부산롯데아울렛점에 이은 3번째 오픈한 매장으로 전국 단위의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한 매장 확대 행보를 이어나가는데 의미가 있다.

새롭게 문을 연 '천안아산신세계점'은 총 200석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2인석부터 6인석까지 구성된 프라이빗 한 독립 부스 설계와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등 아웃백의 정체성을 담아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규 출점은 올 한 해 동안 아웃백에서 선보이고 있는 출점 전략에 충실히 따르고 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이는 매장의 경우 고객 편의성 증대 및 접근성 강화를 위한 복합몰 내 입점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급변하는 기후로 인한 몰(Mall) 문화로 변화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출점 지역을 선정하고 있다.

지난 6월 오픈한 사당파스텔시티점을 시작으로 6월 이후 현재 총 7개의 신규 매장이 모두 복합몰 또는 백화점에 오픈하였으며 향후 선보일 새로운 매장들 역시 이러한 특징에 부합하는 곳에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신규 매장은 천안지역 2번째 레스토랑 매장으로 그동안 늘어난 지역 주민의 수요를 감당하지 못한 어려움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인근에 천안역, 버스터미널, 천안 IC 등이 근접해 있어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천안을 방문하는 고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으로 천안아산신세계점을 지역 명소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