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가 나"… '사생활 논란' 김정훈 OOO 하다 분노 폭발?

김유림 기자VIEW 15,1052022.09.23 09:32
0

글자크기

UN 출신 김정훈이 5개월 만에 SNS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사진=김정훈 인스타그램
UN 출신 김정훈이 5개월 만에 SNS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사진=김정훈 인스타그램
AD
그룹 UN 출신 김정훈이 사생활 논란 5개월 만에 근황을 전했다.

22일 김정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때문에 화가 났습니다.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소파에 기대 찡그린 표정을 짓는 김정훈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지난 2월 김정훈은 운동하는 영상과 함께 "살 뺀다. 빼고야 만다"며 다이어트 의지를 드러냈고 지난해 8월에도 "조만간 살 빼서 올리겠다. 코로나가 살찌게 한다"는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원조 뇌섹남' 김정훈은 대표적인 가요계의 엄친아로 불리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지난 2019년 전 연인 A씨의 폭로로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A씨는 김정훈이 자신에게 임신 중절을 요구하고 집을 구해주겠다고 설득한 뒤 임대보증금을 내주지 않은 채 연락을 끊었다고 주장해 파장이 일었다.

A씨는 이후 약정금 청구 소송을 취하했지만, 이미지에 타격을 입은 김정훈은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김정훈은 2020년 1월 일본에서 생일 팬미팅을 열고 활동 복귀 의지를 보였다. 유튜브 채널 및 SNS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