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드래곤, 제니와 투샷에 '좋아요♥' 누른 이유

서진주 기자VIEW 4,9692022.09.22 14:40
0

글자크기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관련된 게시물에 '좋아요'를 남긴 이유가 드러났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관련된 게시물에 '좋아요'를 남긴 이유가 드러났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AD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찍은 투 샷에 '좋아요'를 누른 진실이 밝혀졌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 제니 게시물 하트 정정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평소 팬들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자주 누르는 지드래곤이 이번에도 팬이 만든 영상에 흔적을 남긴 것이다.

최근 지드래곤은 자신과 제니의 팬으로 추정되는 A씨가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그러나 해당 내용은 왜곡된 사실로 드러났다. 해당 영상은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내리는 것으로 이 중에는 지드래곤이 제니와 찍은 사진도 등장했다. 영상이 초 단위로 수많은 피드를 담고 있는 가운데 지드래곤과 제니의 투 샷이 순간 캡처된 것으로 보인다. 즉 제니와 찍은 사진에 '좋아요'를 누른 것이 아닌 팬이 만든 영상에 지드래곤이 '좋아요'를 누른 셈이다.

앞서 지드래곤은 열애설이 불거졌던 제니와 결별설이 제기됐으나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제니는 현재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열애설에 휩싸여 '환승 연애' 의혹에 휩싸였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