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전기차 반값에 즐기자"… 그린카, 친환경차 대여 50% 할인 행사

김창성 기자VIEW 3,4742022.08.12 17:26
0

글자크기

그린카가 카셰어링 이용자들의 이동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그린카 홈페이지 캡처
그린카가 카셰어링 이용자들의 이동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그린카 홈페이지 캡처
AD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카셰어링 이용자들의 이동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주는 특가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그린카는 이달 31일까지 고객들이 전기차를 3시간 이상 빌리면 차 대여요금 50% 할인 쿠폰을 준다. 쿠폰은 주중과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며 디 올 뉴 니로, 쏘울 부스터, 아이오닉5, 코나, EV6를 포함한 모든 그린카 전기차에 적용된다.

같은 기간 동안 그린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주중과 주말 언제든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그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경차부터 준중형 차까지 다양한 차종에 이 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며 최소 1시간 이상부터 50% 할인된 가격에 차를 빌릴 수 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친환경차 이용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전기차를 경험하고 쾌적하게 휴가철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