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벤츠에서 휴가철 무상 점검 받고 사은품 챙기세요"

김창성 기자VIEW 2,4242022.07.07 17:09
0

글자크기

벤츠가 고객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는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가 고객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는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AD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대상 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주는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주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제공하기 위해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8월9일까지 약 5주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인 주요 항목들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권장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과, 4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우산 등의 타이어 브랜드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메르세데스 미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과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결제 사용 고객에게도 여행용 네임택 및 텀블러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된다.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차의 정확한 상태를 점검하고 최고 품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