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뷔·제니 열애설 '묵묵부답'→ 첫 SNS 게시물 '주목'

김유림 기자VIEW 32,4042022.05.26 07:25
0

글자크기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이 불거진 뒤 올린 SNS 게시물이 주목받고 있다./사진=뷔, 제니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이 불거진 뒤 올린 SNS 게시물이 주목받고 있다./사진=뷔, 제니 인스타그램
AD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이 불거진 뒤 올린 SNS 게시물이 주목받고 있다.

뷔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문구 없이 흑백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강렬한 눈빛을 발산 중인 뷔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실이 뷔의 얼굴을 두르고 있는 독특한 콘셉트가 인상적이다. 해당 사진에는 멤버 제이홉이 '좋아요'를 눌렀다. 이 밖에 200만 명이 넘는 팬들이 '좋아요'를 눌러 글로벌 아이돌다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후 제니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한 장은 롤링스톤 6월호 표지를 장식한 블랙핑크의 완전체 사진이었고, 나머지 한 장은 흑백 처리된 자신의 독사진이었다. 제니의 매력 넘치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뷔와 제니는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목격담과 사진으로 인해 열애설에 휩싸였다. 해당 사진에는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성과 여성이 각각 운전석과 조수석에 앉은 모습이 담겨 있었다.

뷔 소속사 빅히트 뮤직, 제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에 양 측이 열애설을 암묵적으로 인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나란히 SNS 활동을 재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