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정식품, 든든하고 고소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출시

강동완 기자2022.05.21 17:03
0

글자크기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검은콩의 고소한 맛을 더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을 출시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고단백 설계로 한 팩(190ml) 당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일반 우유(5.7g) 또는 두유(6g) 대비 약 2배 많은 단백질 함량으로 최근 식물성 단백질 섭취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적극 반영했다.

여기에 근육 형성 등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mg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5종의 비타민 B군,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를 더해 영양을 균형 있게 채웠다.

또한 국산 검은콩의 영양과 고소한 풍미를 더해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하기에도 좋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한 팩만으로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건강한 단백질 섭취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제품"이라며 "정식품은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니즈에 발 맞춰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식품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검은콩의 고소한 맛을 더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을 출시했다. (정식품 제공)
정식품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검은콩의 고소한 맛을 더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을 출시했다. (정식품 제공)
AD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