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비씨카드 "마이데이터 이용하고 쿠팡 할인받으세요"

강한빛 기자VIEW 1,2882022.01.17 14:34
0

글자크기

사진=비씨카드
사진=비씨카드
AD
비씨카드는 마이데이터 '내자산'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쿠팡 할인 마이태그, 페이북 머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재 '내자산'은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에서 서비스 중으로 국내 최다 약 250여개 금융기관, 핀테크사와 연동 가능하다.


이외 국내 최고 수준 보안성 적용과 금융권 최초 클라우드 기반 MSA(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 기술을 도입했다는 게 비씨카드의 설명이다. 지난해 말 마이데이터 시범서비스 실시 전후로는 정보제공자 확대에 힘썼다. 고객은 '내자산' 서비스만으로도 본인 은행계좌, 대출잔액, 주식·펀드 투자 등 한눈에 확인해 관리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내자산 위크 출석 이벤트'는 이날부터 21일 내 1회 이상 페이북 출석체크 후 신규 자산 연결 고객 대상으로 '쿠팡 3000원 할인 마이태그'를 제공한다. 출석체크는 페이북 메인 화면 내 출석체크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기'를 클릭하면 완료된다.


또한 참여형 컨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협업한 '2022년 부자운 테스트'도 선보인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소비 습관, 성향 분석을 쉽고 재미있게 알아볼 수 있다.


오성수 마이데이터사업본부장(상무)은 "비씨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객 관점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성과 편리함을 최우선으로 준비해왔다"며 "올해는 '내자산' 서비스를 통해 세대별, 라이프스타일별 특화된 초개인화 금융 서비스를 본격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