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결혼 4년만 사별"… '미스코리아 출신' 스님 차우림 누구?

김유림 기자VIEW 6,5192022.01.14 07:31
0

글자크기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가 출가를 하게 된 사연이 밝혀졌다. /사진=MBN 방송캡처
미스코리아 출신 차우림 씨가 출가를 하게 된 사연이 밝혀졌다. /사진=MBN 방송캡처
미스코리아 출신 스님 차우림이 스님이 된 이유를 밝혔다. 차우림은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특종세상'에 출연해 아들에게 편지를 쓰며 서럽게 눈물을 흘렸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단 한 번도 아들을 보지 못했다고.


그는 "아직까지도 아이 생각하면 가슴 한구석이 먹먹해진다. 그리고 너무 미안하고 너무 보고 싶다"며 아들에 대한 그리움에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이제는 장성해 군복무 중이라는 외동아들. 결혼 4년 만에 사별한 차우림에게 아들은 단 하나뿐인 삶의 등불이었다고. 그럼에도 천륜을 끊어내고 출가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솔직히 나도 아들 대학교까지 고생했잖아. 대학 보내고 이제 좀 편안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이가 아프고 더 힘든 일이 생기고 더 힘든 길을 가야 했구나"라고 털어놨다.


2년 전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을 앓기 시작한 아들. 차우림은 모든 것이 자신의 업보인 것만 같아 아들을 위해 출가를 결심했다고.

마지막으로 차우림은 "그 아이가 내가 출가한 것에 대해서 나는 자식을 위해서 그런 선택을 했지만 아이는 어떻게 보면 엄마도 자기를 버렸다고 생각할 수 있거든. 그렇게 생각 안 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는 바람을 전하며 깊은 한숨을 내쉬어 안타까움을 더했다.



김유림 기자

머니S 라이브콘텐츠팀 김유림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연예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