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하이엔드 브랜드 테라스하우스 '북한산 라파우제' 11월 2차 분양

노유선 기자VIEW 1,5442021.10.28 15:35
0

글자크기

세중건설산업이 북한산 라파우제 모델로 배우 김상중을 선택했다. 라파우제는 세중건설산업이 내놓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다. /사진=세중건설산업
세중건설산업이 북한산 라파우제 모델로 배우 김상중을 선택했다. 라파우제는 세중건설산업이 내놓은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다. /사진=세중건설산업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라파우제’(La Pause)가 새로 론칭했다.

28일 세중건설산업에 따르면 '라파우제'는 ‘휴식마저 감탄이 되는 좋은 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독일어와 한자로 만들어진 라파우제는 쉼을 뜻하는 독일어 ‘LaPAUSE’와 힘들게 찾은 나에게 딱 맞는 좋은 집이라는 뜻의 ‘라파우제’(邏把宇齊)의 합성어다.

BI에도 라파우제가 강조하는 주거철학을 담았다. 세중건설산업은 "자연을 최상의 가치로 둔 휴식 공간으로서의 주거철학을 BI로 표현했다"며 "라파우제는 4계절 아름다운 산을 바라보는 뛰어난 전망을 자랑한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분양하는 첫 라파우제는 북한산 인근 테라스하우스로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 조망이 가능하다. 경기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627-200번지에 자리한 '북한산 라파우제'는 약 4만5504㎡에 총 3개 단지, 21개 동, 266가구 규모로 조성됐다.

대창기업이 시공하고 건축가 전인호 교수와 김부곤 교수가 설계에 참여했다. 전 세대에 하이엔드 리조트형 테라스를 적용했다. 삼성 SDS 스마트시스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등 다양한 특화 설계도 라파우제만의 장점이다. 11월 2차 226가구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최근 세중건설산업은 북한산 라파우제 홍보모델로 배우 김상중을 선정했다. 세중건설산업 관계자는 "김상중은 진중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광고 모델 선정 역시 대중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그의 이미지가 주효했다"고 전했다.


노유선 기자

안녕하십니까, 노유선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건설/부동산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