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육수당, 가을 시즌 맞아 ‘뚝배기불고기’ 선보여! 굴국밥도 리뉴얼 출시

강동완 기자2021.10.28 15:03
0

글자크기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가을 시즌을 맞아 ‘뚝배기불고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뚝배기불고기’는 특유의 감칠맛과 단짠의 조화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특히 뚝배기불고기가 대중적인 음식이자 한 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 만큼 육수당의 새로운 스테디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육수당의 대표 가을 시즌 메뉴인 굴국밥 메뉴도 ‘통영 매생이 굴국밥’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통영 매생이 굴국밥’은 기존 굴국밥보다 굴의 함량을 늘리고, 매생이를 추가해 더욱 풍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식 프랜차이즈 육수당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좋아할 수 있는 메뉴를 판매하고자 대중적인 음식인 뚝배기불고기와 가을 시즌 육수당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굴국밥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육수당은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국밥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가을 시즌을 맞아 ‘뚝배기불고기'와 '통영 매생이 굴국밥'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육수당 제공)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가을 시즌을 맞아 ‘뚝배기불고기'와 '통영 매생이 굴국밥'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육수당 제공)




강동완 기자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창업현미경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