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KT, 아이폰 13 시리즈 판매 개시… ‘프로’ 모델이 가장 인기

강소현 기자VIEW 1,0112021.10.08 09:57
0

글자크기

애플 신형 스마트폰 '아이폰13' 시리즈가 국내 정식 출시된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에서 고객들이 '아이폰13'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장동규 기자
애플 신형 스마트폰 '아이폰13' 시리즈가 국내 정식 출시된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애플스토어 가로수길에서 고객들이 '아이폰13'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장동규 기자
SK텔레콤(SKT)이 8일부터 T월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를 통해 '아이폰13 시리즈' 판매를 시작한다.

SKT은 지난 1일부터 아이폰13 시리즈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된 사전 예약에선 프로 모델이 전체 예약 물량의 50% 이상을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는 설명이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색상은 아이폰13 프로·아이폰13 프로맥스는 시에라블루, 아이폰13·아이폰13 미니는 핑크와 스타라이트이었다.



아이폰13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어팟 프로·맥세이프 듀오 충전기·아이맥·맥북에어·아이패드 프로 등 애플 제품 증정 ▲아이폰 정품 액세서리 할인권 ▲‘0 X 모베러웍스’ 한정판 굿즈 ▲최대 100만원 할인 구매 등의 혜택도 마련됐다. 


SKT은 출시일에 맞춰 홍대에 위치한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아이폰13의 새로운 기능과 촬영·편집 등 활용법을 안내하는 클래스를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 및 애플펜슬(1명) ▲에어팟 프로(4명) ▲애플 정품 전원 어댑터 및 케이블(2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SK텔레콤은 오는 15일 저녁 8시 ‘ADOY’를 T팩토리에 초청해 랜선 미니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아이폰13 사전 예약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 가장 빠른 배송을 포함해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SKT 아이폰13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소현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강소현 기자입니다. 이메일로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산업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