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롯데리아, 손흥민선수와 함께 “대한민국 모두가 더 잘 먹고 더 힘내기를!”

강동완 기자VIEW 1,0362021.07.29 16:03
0

글자크기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최근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핫스퍼,29)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한 TV-CF 본편을 공중파 및 케이블, 주요 SNS 채널에 선보였다.


롯데리아와 손흥민선수가 함께하는 이번 광고 영상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국민 피로감과 함께 올림픽에서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지지 맙시다’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롯데리아 대표 K-푸드 제품으로 베트남, 미얀마, 라오스, 캄보디아, 몽골 등 동남아 진출에 필수 제품이자 현지 K-푸드 제품인 불고기버거와 업계 유일 한우를 활용한 한우불고기버거의 야채와 패티의 중량을 늘린 리뉴얼 제품을 손흥민선수가 TVCF에서 함께 선보이고 있다.


롯데리아가 최근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핫스퍼,29)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한 TV-CF 본편을 공중파 및 케이블, 주요 SNS 채널에 선보였다. (롯데GRS 제공)
롯데리아가 최근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 핫스퍼,29)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한 TV-CF 본편을 공중파 및 케이블, 주요 SNS 채널에 선보였다. (롯데GRS 제공)


롯데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불고비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는 양상추의 양을 기존 대비 1.5배 가량 높이고, 각 패티의 중량 역시 각각 25%, 28% 높였으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유지해 더욱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또한 업계 유일 전국한우협회의 인증을 받은 국내산 한우를 활용한 우수한 원재료 패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한우불고기버거 제품의 번에는 ‘명품 한우’ 인증 마크를 번에 각인해 제공하는 특별함을 더 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하는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와 한우불고기버거는 1992년, 2004년 출시 이후 롯데리아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은 메뉴이다” 며 “장수 제품으로 성장해 온 만큼 원재료의 중량을 늘리고 가격은 변경 없이 고객이 든든하게 즐기게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강동완 기자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창업현미경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