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뷔 5주년' 임영웅 홍콩에 전광판 뜬다고?

김유림 기자VIEW 1,8892021.07.22 06:15
0

글자크기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그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홍콩의 한 전광판을 이용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사진='트롯픽' 웹 캡처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그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홍콩의 한 전광판을 이용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사진='트롯픽' 웹 캡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홍콩에 임영웅의 전광판을 세운다.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서는 지난 12~18일까지 '달성형투표' 임영웅 가수님 데뷔 5주년 기념 서포트 투표가 진행됐다.

'영웅시대'는 이 투표에서 100만 포인트를 조기 달성해 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초대형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게 됐다. 전광판은 오는 8월2일부터 데뷔일인 8월8일까지 홍콩 번화가 몽콕의 최대 규모 쇼핑몰 랭함 플레이스 맞은편 전광판과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정문 맞은편 옥외에 공개된다.

홍콩 전광판은 몽콕 최대 규모로 가로 13.2m 세로 17.7m에 이르는 초대형 전광판으로 알려졌다. 


임영웅은 다음달 8일 데뷔 5주년을 맞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광고를 비롯해 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며 올바른 팬문화를 이끌고 있다.


김유림 기자

머니S 라이브콘텐츠팀 김유림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연예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