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미테이션' 이준영·티아라 지연→SF9 휘영, 리메이크 앨범 발매

뉴스1 제공VIEW 1,0062021.07.10 15:25
0

글자크기

㈜블렌딩 © 뉴스1
㈜블렌딩 © 뉴스1
AD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미테이션' 극 중 경연 프로그램 '너나다'(너랑 나랑 다시 부르기) 앨범이 발매됐다.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미테이션 X 너나다'(너랑 나랑 다시 부르기) 앨범이 발매됐다. 이 앨범에는 극 중 아이돌 그룹들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통해 우리 가요사의 명곡을 재해석하는 음악 프로그램 '너랑 나랑 다시 부르기'에 출연한 권력(이준영), 라리마(박지연), 마하(정지소), 유진(정윤호), 도진(유리), 혁(종호), 리아(민서), 이현(휘영) 등의 음원을 담아냈다.

대세 남녀 아이돌의 컬래버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완벽한 무대로 프로그램 우승을 차지한 권력과 라리마의 '나의 옛날 이야기'(원곡 조덕배)를 비롯해 헤어짐을 믿고 싶지 않은 애절한 원곡의 감성을 듀엣으로 새롭게 표현한 마하, 유진의 '처음 만날때처럼'(원곡 윤종신), 2010년대 독보적 콘셉트의 혼성그룹으로 사랑받은 트러블메이커의 무대를 남성 듀엣으로 재해석한 도진, 혁의 '트러블 메이커'(원곡 트러블메이커)’, 데이트를 앞둔 설레는 마음을 남녀 각각의 입장으로 재해석해 복고의 매력을 더한 리아, 이현의 '미니데이트'(원곡 윤영아)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던 명곡들을 이미테이션 출연진들이 MZ세대만의 새로운 감성으로 재해석한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