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트렌드메이커, 딘토(Dinto) 2차 콜렉션 선 론칭

강동완 기자VIEW 3,1732021.07.07 16:03

글자크기

씨엔티테크의 시드투자를 진행한 ㈜트렌드메이커가 색조브랜드 '딘토(Dinto)'2차 컬렉션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깊이있는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클린뷰티(비건, 크루얼티 프리)의 기본 가치를 지켜나가는 딘토(Dinto)는 고전문학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로 아름다움의 깊이를 논하며 자기만의 철학과 아름다움을 쌓아가는 여성들을 찬미한다. 단순히 메이크업을 넘어 삶에 영감이 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씨엔티테크의 시드투자를 진행한 ㈜트렌드메이커가 색조브랜드 '딘토(Dinto)'2차 컬렉션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씨엔티테크 제공)
씨엔티테크의 시드투자를 진행한 ㈜트렌드메이커가 색조브랜드 '딘토(Dinto)'2차 컬렉션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씨엔티테크 제공)
AD


새롭게 선보이는 딘토의 2번째 컬렉션은 단테 알리기에르에게서 영감을 받은 콜렉션 ㅡ 마스카라 1종, 아이라이너 2종, 단테 브로우 3종과 젤다 피츠제럴드에서 영감을 받은 섀도우 1종, 헨리 데이비드 소로에게서 영감을 받은 글리터 3종, 그리고 운초 김부용에게서 영감을 받은 운초 쿠션과 토너패드이다.

딘토 관계자는 "2차 콜렉션 출시를 기점으로 한국과 일본 내 오프라인 진출과 대만, 중국, 홍콩, 베트남, 태국 등 수출 예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라고 밝혔다.

딘토 신제품과 론칭 프로모션 관련 상세 정보는 딘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