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보] 김태리, 소탈한 싱글라이프 일상 느낌

강인귀 기자VIEW 2,2712021.06.17 01:47
0

글자크기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일룸
/사진제공=일룸


김태리는 일룸과 함께하는 '#이것만큼은일룸으로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광고 현장에서 그녀의 리얼 라이프가 묻어나는 내추럴한 일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태리는 집안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스케줄이 없는 날 집에서의 하루 일과를 보여주며 친구같이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제공=일룸
/사진제공=일룸


공개된 사진 속 김태리는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룸의 다양한 가구와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줬다. 침대에서 기지개를 켜고 뒹굴뒹굴하는 친근한 김태리의 모습은 마치 한적한 여행지에서 맞이하는 평온하고 나른한 아침을 연상케한다. 또, 소파에 편하게 기대 독서에 몰두하거나 생각에 잠긴 듯한 김태리 모습에는 '더 좋은 매일'을 위해 하루하루의 시간을 소중히 보내고자 하는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이 드러난다. 이외에도 김태리는 아기자기한 홈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하며 셀카를 찍는 모습, 상큼한 미소로 디저트를 먹는 모습 등을 선보이며 누구나 한 번쯤 따라하고 싶은 싱글라이프를 보여줬다.



/사진제공=일룸
/사진제공=일룸


김태리는 그동안 인터뷰를 통해 집에서 제과제빵, 독서, 퍼즐 맞추기 등 다채로운 취미 활동을 하고,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하루 종일 잠을 자기도 한다며 친근한 일상에 대해 이야기한 바 있다. 이번 광고 현장에서도 그녀는 평소 소탈한 성격을 드러내며 마치 실제 집에서 생활하는 것처럼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일룸
/사진제공=일룸

일룸 관계자는 "김태리는 평소 소탈하면서도 소신있는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배우인 만큼 1인 가구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보여줬다"며, "이번 '김태리의 첫 일룸생활'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매일을 만드는 일룸생활의 가치가 전해질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지속될 김태리와 일룸의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태리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SF영화 '승리호'에서 장선장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연예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