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인 기획사' 이승기, 다시 전 소속사 품으로

김유림 기자VIEW 2,9272021.06.10 16:14
0

글자크기

후크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승기와 다시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승기가 지난 3월3일 SBS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을 위해 방송국으로 들어서며 인사하는 모습 /사진=뉴스1
후크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승기와 다시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승기가 지난 3월3일 SBS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을 위해 방송국으로 들어서며 인사하는 모습 /사진=뉴스1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인 기획사로 독립에 나섰지만 매니지먼트 계약은 다시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승기와 다시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이승기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먼저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와의 계약관계가 종료됐으며 이승기는 1인 기획사를 설립해 독립하기로 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다"며 "이승기의 독립 이후에도 언제나 이승기의 조력자로서 이승기를 응원하며 어떠한 형태로든 이승기와의 파트너십을 계속 유지할 것임을 약속드린 바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승기는 어느덧 데뷔 17주년을 맞은 아티스트로 기존의 틀을 깨고 좀 더 폭넓고 다양한 분야에서 자유롭고 창의적인 창작활동을 통해 국내외의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고 있다"며 "새로 설립한 1인 기획사 휴먼 메이드를 통해 그와 같은 도전을 시작하기 위해 준비 중"라고 전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이승기와 다시 한번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7년 동안과 마찬가지로 변함없이 이승기 옆을 지키면서 가수이자 배우, MC, 만능 엔터테이너인 이승기의 활발한 작품 활동을 계속적으로 전폭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승기가 휴먼메이드와 함께 선보일 독립적이고 독창적인 창작활동과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시도들에 대해서도 적극 지지하고 응원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승기는 이번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으로 1인 소속사와 동시에 활동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연예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