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르노삼성,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XM3 함께 알린다

박찬규 기자2021.06.07 10:29
0

글자크기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가 전시된 팝업(POP-UP) 쇼룸에는 커버낫과 협업한 여름 바캉스 콘셉트의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룸의 XM3와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역시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울러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021년 커버낫 써머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년형 XM3를 증정한다.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XM3 고객층인 MZ세대 소비 취향에 맞춰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 하게 됐다”며 “MZ 세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2022년형 XM3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 흥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찬규 기자

바퀴, 날개달린 모든 것을 취재하는 생활사회부 모빌리티팀 박찬규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산업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