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랜턴에 '별' 와르르"…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첫 이용시 아이템 준다

강한빛 기자VIEW 1,0372021.05.18 17:27
0

글자크기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사진=현대카드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용 랜턴 기능이 결합된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중 1종인 크림 그레이 컬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 포함 이벤트 참여 직전 6개월 간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한 실적이 없는 고객으로,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누적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상품 1000개가 모두 소진된 경우에는 스타벅스 ‘별’ 100개를 대신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아이콘인 ‘별’은 골드 회원이 되면 12개 적립 시 무료음료 쿠폰 1개와 교환 가능하다.

 

직전 6개월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중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5000명에게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통신료·아파트관리비·전기요금·도시가스·4대보험 등 생활비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최대 2만원의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에 등록 후 간편결제 서비스 누적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최대 1만원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강한빛 기자

머니S 강한빛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금융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