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갤버즈 프로’와 ‘라네즈 네오쿠션’ 보랏빛 만남… ‘콜라보라해’ 한정판 출시

팽동현 기자2021.05.03 12:07
0

글자크기

'갤럭시 버즈 프로 위드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 /사진제공=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위드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아모레퍼시픽과 협력해 '갤럭시 버즈 프로 위드(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날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이 스페셜 패키지 상품은 오는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예정이다.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갤럭시 버즈 프로'(23만9800원)와 '라네즈 네오 쿠션'(2만5000원)을 각각 구매한 것보다 약 6만6000원 저렴하다. 정식 판매에 앞서 11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삼성전자 지난 1월 출시한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라네즈의 쿠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네오 쿠션'이 팬텀 바이올렛 색상으로 구성됐다. 양사는 '갤럭시 버즈 프로'와 '네오 쿠션' 두 제품의 외관 디자인이 라운드 스퀘어(둥근 사각형)로 유사하다는 것에 착안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위드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 /사진제공=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위드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 /사진제공=삼성전자


특히 '갤럭시 버즈 프로'를 통해 첫선을 보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패키지 전체에 적용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라네즈 네오 쿠션' 제품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에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를 적용하는 등 '갤럭시 버즈 프로'와 동일한 콘셉트로 완성됐다. 양사는 판매 채널별로 라네즈 샘플 키트, 애니콜 케이스, 무선 마이크, 파우더룸 스페셜 포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는 편안한 착용감과 투웨이 스피커 및 인텔리전트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등에 힘입어 지난 1월29일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50만대 이상 판매됐다. 지난해 출시된 '라네즈 네오 쿠션'은 빅포어 담지체로 슈퍼커버 컨실러를 쿠션에 담았고 '스트롱 픽서 커버리지' 기술이 적용돼 생활 속 묻어남 없이 피부를 밀착해 커버하는 매트한 쿠션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MZ세대가 감각적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함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도록 뷰티 브랜드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만의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팽동현 기자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산업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