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포르쉐 차 점검 받으러 오세요"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 실시

박찬규 기자2021.05.03 09:57
0

글자크기

포르쉐코리아가 ‘2021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가 ‘2021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포르쉐코리아가 ‘2021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과 다가오는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2021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차 소유자를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13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되는 PIWIS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 시 포르쉐 순정 부품 및 공임에 대해 각각10%의 할인된다. (테큅먼트, PDS 및 보험수리 제외)

전 세계에서 유효한 포르쉐 인증 중고차 보증(Porsche Approved Warranty) 프로그램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서비스 센터에 따라 혜택이 상이) 캠페인 기간 내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및 포르쉐 인증 중고차 보증 프로그램 구매 시 포르쉐 카(Porsche Car) USB 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준다.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4월 제주도 제주시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으며 올 하반기에는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



박찬규 기자

바퀴, 날개달린 모든 것을 취재하는 생활사회부 모빌리티팀 박찬규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산업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