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폐암 투병' 김철민, 임영웅에 감사… "아름다운 영웅"

김유림 기자VIEW 12,9312021.04.12 14:37
0

글자크기

코미디언 김철민이 임영웅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사진=김철민 페이스북
코미디언 김철민이 임영웅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사진=김철민 페이스북


폐암 투병 중인 코미디언 김철민이 임영웅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백은영기자의뿅토크'에는 '[단독인터뷰]임영웅의 감동 노래…폐암말기 김철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김철민은 백은영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지금 (몸이) 갑자기 안 좋아졌다. 연락을 다 안하고 있는 상황이다. 몸이 많이 안 좋다. 이번에 MRI 찍은 결과가 안 좋게 나왔다. 암이라는 게 무서운 거지 않나. 오래 가는 것도 아니고 가다가 이제 끝나는 거잖나"라고 현재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고 밝혔다.

그는 건강이 더 나빠지기 전에 반드시 전해야 할 고마운 이들이 있다며 가수 임영웅을 언급했다.


김철민은 백 기자가 가수 임영웅이 부른 커버곡을 언급하자 "너무 고맙죠. 암 걸리고 나서 얼마 안 있다가 임영웅이 제 노래를 불러줬다. 빨리 완쾌하라는 메시지도 담겨있는 것 같아 더 고마웠다. 제가 부른 건 이제까지 약 2천 명 정도 들었는데 임영웅이 부른 것은 30만 명이 들었다. 너무 고마웠다. 노래 '괜찮아' 음반을 내자마자 암에 걸려서 홍보를 하나도 못 했는데 임영웅이 한 번 부르면서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 임영웅 씨는 이름답게 아름다운 영웅이다"고 말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그는 "이렇게 많이 응원해주시고 메시지도 보내 주신 모든 시민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철민은 "저의 투병에 힘내라고 응원해주신 교포 분들도 너무 고맙다. 또 연예계 개그맨, 가수 선후배님들, 저에게 보이지 않게 응원메시지를 보내주셔서 너무 고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유림 기자

머니S 라이브콘텐츠팀 김유림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연예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