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8개 컬러 내 맘대로… 위니아딤채,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출시

이한듬 기자2021.01.28 15:14
0

글자크기

위니아딤채가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는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8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은 소비자의 인테리어 취향과 컬러 마케팅을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 파리의 밤하늘을 담아낸 프렌치 네이비 ▲이태리 트레비 분수의 컬러를 담아낸 트레비 그린 ▲몰디브 해안에 반사된 바다를 모티브로한 몰디브 블루 ▲몰타해변의 청명하고 깊은 바다색을 표현한 몰타 그린 ▲타히티 섬의 강렬한 저녁 노을 풍경을 닮은 타히티 레드 ▲하와이 코나지역 화산토와 코나 원두를 상징하는 코나 브라운 ▲북유럽 밤하늘의 오로라 컬러를 담은 노르딕 그린 ▲캐리비안 해변의 석양을 품은 캐리비안 코랄 까지 총 8가지 컬러이다.

고객은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은 간접풍의 ‘쿨샤워’ 기능으로 효율적인 냉방은 물론 제습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미세먼지와 코로나19로 실내 활동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극세사 필터를 적용해 건강도 챙겼다.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에는 다양한 스마트 기술이 탑재됐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AI 자동 클린 건조 기능은 에어컨 운전시간을 모니터링해 자동으로 에어컨 내부 건조시간을 설정해 준다. 이밖에 스마트홈 기능과 AI 스피커를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에어컨을 조작할 수 있다.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컬러 에디션은 17평형 제품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8종으로 출하가는 200만원대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빠르게 변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및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과 디자인적인 가치를 담아 대한민국 종합가전 3사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듬 기자

머니S 산업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산업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