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슈가맨워크, 용인에 15,16호점 잇따라 오픈

강동완 기자VIEW 4,2652021.01.16 21:03
0

글자크기

이커머스특화 사무실 슈가맨워크가 최근 15호점 용인 죽전점과 16호점 용인 수지성복역점 오픈했다. (슈가맨워크 제공)
이커머스특화 사무실 슈가맨워크가 최근 15호점 용인 죽전점과 16호점 용인 수지성복역점 오픈했다. (슈가맨워크 제공)


이커머스특화 사무실 슈가맨워크가 최근 15호점 용인 죽전점과 16호점 용인 수지성복역점 오픈했다. 용인 죽전점, 수지성복역점 모두 이커머스특화 사무실로 포토 스튜디오, 택배 집하장 시설을 갖춰 입주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택배 인프라를 제공하고 낮은 보증금, 월 단위 유연한 사무실 계약으로 입주자의 비용 부담을 줄였다. 역세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지난해에만 6개의 지점을 오픈한 슈가맨워크는 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하고 온라인 창업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세를 이어갔다. 코로나19여파에도 불구하고 사무실 수요와 쇼핑몰 특화 서비스가 맞물려 입주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한편 슈가맨워크 관계자는 “올해는 공유오피스뿐만 아니라 풀옵션 오피스를 한데 모은 사무실 매칭 플랫폼 ‘소크’를 론칭해 사업을 다각화하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기자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창업현미경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