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승빈♥' 연상연하 커플 심은진, 나이는?

김신혜 기자VIEW 1,8662021.01.13 08:17
0

글자크기

심은진(사진)과 전승빈이 연상연하 커플로 만난지 1년도 되지 않아 결혼 서약을 했다고 알려지지 둘의 나이에 이목이 쏠린다. /사진=뉴스1
심은진(사진)과 전승빈이 연상연하 커플로 만난지 1년도 되지 않아 결혼 서약을 했다고 알려지지 둘의 나이에 이목이 쏠린다. /사진=뉴스1


심은진과 전승빈이 연상연하 커플로 만난지 1년도 되지 않아 결혼 서약을 했다고 알려지지 둘의 나이에 이목이 쏠린다.


심은진 전승빈은 지난해 5월 종영한 MBC TV 일일극 '나쁜 사랑'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심은진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서 "오늘부로 전승빈씨와 서로의 배우자가 됐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MBC '나쁜 사랑'이라는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됐고 동료, 선후배로 지내오다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며 "그 후로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며 만나다 오늘에까지 오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누군가는 연애 1년도 안 되서 결혼하는 건 너무 이른 감이 있지 않느냐 할테지만 사실 제가 이젠 어린 나이만은 아니다"며 "그런 염려는 조금 접어두고 제 경험에 의한, 사람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고 신랑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심은진은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다. 전승빈은 1986년생으로 둘은 5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로 알려졌다. 


심은진과 전승빈은 혼인 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으며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면 양가 가족과 소수의 지인을 초대해 간소한 서약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신혜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김신혜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연예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