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류마앤정바이오, 갱년기 여성 위한 건기식 '미즈본 신바이오틱스' 출시

한아름 기자2020.10.30 17:40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류마앤정바이오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미즈본 신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사진=류마앤정바이오
류마앤정바이오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미즈본 신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류마티스전문 류마앤정내과의 바이오회사인 '류마앤정바이오'에서 직접 개발한 것으로, 현직 의사가 오랜 환자 진료경험을 토대로 갱년기 여성만을 위해 직접 개발한 신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미즈본은 갱년기 여성의 장건강을 위한 신바이오틱스에 특허 받은 피부보습 및 골다공증 예방 조성물을 더한 혁신 유산균 제품이다.


특히 갱년기 여성의 4대 고민인 뼈건강, 관절·연골건강, 피부보습,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프락토올리고당,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어 장건강부터 뼈건강까지 동시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유산균 제품의 일반적인 요거트 맛과는 다른 곡물 맛으로 구성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정원상 류마앤정바이오 대표는 "갱년기 여성은 완경 후 여성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골밀도가 급속도로 감소해 남성보다 약 15배 높은 골다공증 발병률을 보인다"며 "류마앤정바이오는 이러한 갱년기 여성의 건강 고민을 해소하고자 관절까지 생각한 유산균을 개발·출시하게 됐다. 면역력부터 뼈, 관절·연골 건강까지 동시 케어가 가능한 혁신 유산균 미즈본과 함께 갱년기 건강을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아름 기자

머니투데이 주간지 머니S 산업2팀 기자. 제약·바이오·헬스케어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산업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