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트롯대세 임영웅이 탄다" 쌍용차, 올 뉴 렉스턴 티저 공개

나은수 기자2020.10.15 16:24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15일 공개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SUV 렉스턴 브랜드의 신모델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출시에 앞서 차명과 티저 이미지를 15일 공개했다. 다음달 4일에는 임영웅의 신곡 쇼케이스와 함께 론칭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될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은 풀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등 달라진 내·외관디자인이 특징이다. 내·외관 스타일 변화와 더불어 파워트레인(엔진 및 변속기로 조합된 구동계) 업그레이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를 비롯한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을 장착함으로써 주행 및 안전성 측면 강화를 꾀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기사 이미지
쌍용자동차는 이번 올 뉴 렉스턴 모델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을 내세워 고객 확보에 나섰다. /사진=유튜브 캡처
이날 쌍용차는 ‘당신에게 들려 주고 싶은 렉스턴이 있습니다’를 메인 카피로 한 임영웅의 TV 광고를 선보이며 올 뉴 렉스턴의 탄생을 알렸다. 


업계 최초로 오는 11월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 임영웅’을 통해 임영웅의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22일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티켓팅(무료)이 진행된다. 신차 정보 확인과 향후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 참여는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올 뉴 렉스턴이 대폭 강화한 상품성과 디자인으로 기대를 뛰어 넘는 만족감을 고객들에게 안겨 줄 것”이라며 “도시적 세련미를 갖춘 올 뉴 렉스턴이 압도적 상품성으로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 것”이라고 기대했다.


나은수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기자 나은수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산업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