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박재범이 타는 차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나은수 기자2020.10.08 16:31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패키지의 뮤즈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을 위촉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쉐보레
힙합 뮤지션 박재범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을 탄다.



쉐보레는 7일 한국지엠 부평 홍보관에서 카허 카젬 사장,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이 참석한 자동차 전달식에서 뮤즈로 위촉된 힙합 뮤지션 박재범에게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박재범이 타게 될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모델에 블랙 컬러의 루프,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 프론트 그릴, 블랙 알로이 휠 등 올 블랙 컬러를 적용한 모델이다.

음악을 통한 마케팅도 함께 진행된다. 박재범은 자신이 설립한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의 소속 가수 pH-1, 식케이, Golden 등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에 영감을 받은 음원 ‘Gotta Go’를 지난달 16일 발표했다. 해당 음원에서는 개척자를 뜻하는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와 같이 거침없이 나아가는 개척자 정신을 가사에 녹여냈다.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항상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이 도전하는 박재범씨가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의 이미지와 매우 잘 부합한다고 생각했다”며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를 정찬성 선수에 전달한 데 이어 뮤즈 박재범씨까지 보다 젊은 감각으로 트레일블레이저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은수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기자 나은수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산업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