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홈페이지도 소비자에 맞췄죠” 한국타이어, '라우펜' 웹사이트 개편

박찬규 기자2020.09.11 13:39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글로벌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제품 중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라우펜’은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게 특징. 이번 웹사이트 개편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을 포함해 유럽, 북미, 아시아·태평양, 중동·아프리카 등 주요 사용 언어별로 구축된 20여개 사이트들의 디자인과 구성 변경이 동시에 진행됐다.

특히 각 국가별 전략 상품을 첫 화면에 배치하고 사용자의 제품 탐색 단계를 축소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의 설명.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유럽 최대 프로축구대회 ‘UEFA 유로파리그' 스폰서십, 유럽 유명 자동차 전문지 타이어 테스트 결과, 한국타이어 보증 문구 등이 함께 노출된다.



박찬규 기자

산업부 박찬규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산업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