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설아 누구… 황정음·이영돈 이혼에 소환된 그녀

김유림 기자VIEW 266,9262020.09.04 10:01
0

글자크기

배우 황정음과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의 파경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배우 한설아가 소환됐다. /사진=한설아 인스타그램
배우 황정음과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의 파경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배우 한설아가 소환됐다. /사진=한설아 인스타그램


배우 황정음과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의 파경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배우 한설아가 소환됐다. 


한설아는 황정음과 절친한 사이로, 지난 2014년 프로골퍼 박창준과 결혼식을 올렸다. 한설아는 박창준과 이영돈이 안면이 있어 한설아 쪽에서 황정음을. 박창준 쪽에서 이영돈을 소개해 준 것으로 알려졌다.

한설아는 지난 2001년 KBS2 드라마 ‘학교4’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소속사 문제로 2009년 MBC ‘스친소 서바이벌’에 출연하기까지 8년 동안 방송을 쉬었다.

방송에 얼굴에 비추지 않는 8년간 한설아는 대학원에 입학해 교내 연극과 뮤지컬 등 무대에 올랐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스친소 서바이벌’에 출연, 이를 계기로 KBS1 ‘다함께 차차차’, SBS ‘너라서 좋아’ 등에 출연했다.


지난 3일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지난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영돈을 상대로 이혼조정청서를 제출했다"고 지난 3일 알렸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이혼 사유 등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로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유림 기자

머니S 라이브콘텐츠팀 김유림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연예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