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진, 5년 만에 드라마 복귀… SBS '펜트하우스' 출연

강인귀 기자VIEW 2,5852020.09.06 21:00
0

글자크기

배우 유진이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제작 초록뱀미디어)로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인컴퍼니
©인컴퍼니
AD


유진의 소속사 인컴퍼니는 "유진이 올 하반기 방송예정인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을 최종 확정하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 이야기를 담았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유진은 극 중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인생을 걸고 질주하는 '오윤희'역을 맡았다. 오윤희는 안 해본 일이 없을 만큼 억척스럽게 살아온 인물. 유진은 자식의 성공을 위해 억척스럽게 상류사회로 입성하려는 생활력 강한 오윤희로 변신해 지독한 모성애를 그려낼 예정이다.

유진은 5년 만에 복귀하는 작품인 만큼 고수해왔던 긴 머리를 파격적으로 자르는 등 비주얼부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예고하며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배우 유진이 출연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후속으로 2020년 하반기에 첫 방송된다.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