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혼자산다' 곽도원, 자연주의 제주 라이프…상남자 쿡방까지

뉴스1 제공2020.08.13 09:09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곽도원이 '나 혼자 산다'에 처음 출연해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생생한 제주 라이프를 공개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곽도원은 곡소리와 마른기침 소리로 가득한 기상으로 하루의 시작부터 인간미를 뽐낸다.

이어 발가락으로 커튼을 열어젖히는가 하면, 몸에 눌려 다리가 꺾인 안경을 아무렇지도 않은 듯 장착하며 ‘동네 삼촌’같은 친근한 매력을 뽐낸다.

또한 유럽의 시골집을 연상케 하는 곽도원의 제주집이 처음 공개된다. 무릉도원을 연상케 하는 울창한 숲 속, 자연 내음 가득한 풍경에 어딘가 부서지고 때 탄 날 것 그대로의 살림살이까지 더해져 '자연주의 라이프'의 생생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20년이 훌쩍 넘는 자취 생활로 단련된 내공 가득한 살림 실력을 선보인다. 신명 나는 노동요에 심취한 채 빨래를 널고, 재빠른 손놀림으로 빨래를 개키기까지 한다고. 특히 인스턴트 없는 싱싱한 식자재와 남다른 스케일의 커다란 냄비가 등장, 거침없이 재료를 쏟아붓는 '상남자' 요리법을 선보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곽도원은 능숙한 칼질로 막힘없이 요리를 이어간다고. 과연 투박하면서도 정교한 쿡방 끝에 어떤 요리가 탄생하게 될지 기대감을 드높인다.

명품 배우 곽도원의 인간미 가득한 제주도 싱글 라이프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