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고차 정보, 하나로 모았죠" 오토플러스, 통합사이트 오픈

박찬규 기자2020.08.11 17:47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오토플러스가 기존 개별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모아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제공=오토플러스
오토플러스가 기존 개별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모아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통합 웹사이트는 개별 운영되던 브랜드 홈페이지를 한곳에 모은 통합 온라인 플랫폼이다.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 Car)’와 직영 중고차 브랜드 ‘에이카(A-CAR)’를 비롯해 오토플러스가 운영 중인 모든 브랜드와 서비스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리본카와 에이카에 등록된 모든 직영 중고차와 렌터카를 통합 검색으로 쉽게 찾아보고 비교 후 구매할 수 있어 차 구매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의 설명.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상황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플러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플TV’와 연계해 차 구매 시 참고할 수 있는 콘텐츠도 모았다.

오토플러스는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 오는 31일까지 룰렛 이벤트와 출석 체크 챌린지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는 통합 웹사이트 가입 후 로그인하면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을 돌릴 때마다 경품 응모권이 1매에서 4매까지 랜덤으로 주어진다. 응모권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5명), 주유권 10만 원(20명),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2700만원 상당의 신차급 그랜저를 증정한다.

출석체크 챌린지는 룰렛 이벤트나 출석체크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출석 체크에 성공하면 100% 경품이 증정된다. 오는 3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고, 각각 파리바게뜨 우유식빵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양경덕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상무는 “개별 운영되던 브랜드 사이트와 채널을 통합함으로써 고객들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일원화된 브랜드 소통 창구로서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며 “앞으로 통합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오토플러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고객에게 알기 쉽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찬규 기자

산업부 박찬규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