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스킨알엑스랩, 튼튼키트2종 세트 출시… 여름철 피부고민 겨냥

강인귀 기자2020.07.07 10:59
0

글자크기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여름철 피부 트러블을 케어할 '튼튼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스킨알엑스랩(SKINRx LAB)


여름에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인해 피지 분비량이 많아져 여드름 등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피부 장벽이 약해져 피부가 민감해지기도 한다.

신제품 '튼튼키트 2종'은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마데세라 크림 15ml' 3개입이 들어간 '피부장벽 튼튼 세트'와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2개입과 '마데세라 크림 15ml' 1개입의 '피부튼튼 진정 보습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마데세라 크림'은 1만ppm의 천연유래 발효 세라마이드 복합체를 함유해 2주 만에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다. 고농축 TECA가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특허기술 Pre-Lipid가 세라마이드를 수 억개의 리포좀으로 감싸 전달해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채워준다.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은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고, 고추냉이 추출물이 유분과 피지를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알엑스랩에서 새롭게 출시한 '키트 2종'은 스킨알엑스랩 공식 쇼핑몰 및 에이랜드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인귀 기자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