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맨온더분, 한여름에 입기 좋은 강연사 하프 폴로 · 하프 크루넥 니트 출시

강인귀 기자2020.07.03 19:28
0

글자크기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이 시원한 터치감으로 한여름에 입기 좋은 강연사 하프 폴로와 하프 크루넥 니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맨온더분


꼬임을 많이 줘 시원한 느낌을 주는 강연사 소재를 사용한 폴로는 립 조직 디테일이 돋보이는 카라 니트 디자인이 특징이다. 폴로 넥에 하프 버튼 업 디테일로 실용성과 포인트를 동시에 더해,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면 혼방 강연사를 사용해 부담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이보리, 블랙, 브라운 등 기본 컬러를 비롯하여 베이지, 핑크 등 화사한 컬러까지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기사 이미지
©맨온더분

이와 함께 출시되는 하프 크루넥 니트도 폴로와 같은 소재인 코튼 폴리 강연사를 사용했다. 편안한 크루넥으로 베이직한 무드를 느낄 수 있고 어떤 아이템과도 쉽게 어우러져 활용도가 높다.

기사 이미지
©맨온더분

맨온더분 관계자는 "강연사 하프 폴로와 하프 크루넥 니트는 까슬한 느낌으로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강연사 소재를 사용해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여름 베이직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며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텍스쳐가 특징인 가먼트 다잉 팬츠나 재킷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