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주지훈 입주 '나인원 한남' 얼마짜리?… 지드래곤과 이웃사촌

김유림 기자VIEW 7,6732020.06.30 16:06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배우 주지훈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 소재 최고급 아파트인 나인원 한남에 입주하며 지드래곤과 이웃이 됐다. /사진=장동규 기자, 대신F&I 제공


배우 주지훈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 소재 최고급 아파트인 나인원 한남에 입주하며 지드래곤과 이웃이 됐다.
3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주지훈은 최근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나인원 한남에 입주했다. 나인원 한남은 서울 용산 미군기지 외국인 아파트 부지에 건설된 고급 주택단지. 단지 내 골프 연습장, 수영장을 비롯해 북카페, 게스트룸 등이 마련된 고급 아파트인 이곳은 75평형이 45억7500만원, 89평형이 54억3000만원, 펜트하우스는 90억원 수준에 분양된다고. 


나인원 한남은 사생활 보호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어서 연예인 등 유명인들이 선호하는 주거지다. 최근에는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입주해 화제가 됐다. 지드래곤은 분양가 90억원의 슈퍼 펜트하우스에 입주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가수 장윤정 가족이 입주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기도 했다.


또 나인원 한남은 한남대로를 사이에 두고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숙소로 유명한 한남 더힐 건너편에 위치, 고급 주택가를 이루고 있다. 최근 가수 이효리가 지난해 매입한 한남동 빌딩 시세가 9억원가량 오른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 역시 나인원 한남 입주로 한남동에 고급 상권이 형성된 게 주요 원인으로 분석됐다.


주지훈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SBS 드라마 ‘하이에나’ 등으로 사랑 받았으며 영화 ‘사일런스’, 드라마 ‘지리산’ 등의 출연이 예정됐다. 


김유림 기자

머니S 생활경제부 김유림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건설/부동산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