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걸작떡볶이치킨! 한 마리치킨 직영점에서 만나요

강동완 기자VIEW 2,1752020.06.29 15:45
0

글자크기

떡볶이x치킨 콜라보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시범적으로 판매하던 한마리치킨의 판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걸작떡볶이치킨의 한마리치킨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후라이드 기준 1마리를 13,000원에 판매하는 메뉴다. 소금, 갈릭소스, 양념소스 등을 통해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한마리치킨은 소비자의 반응을 살피기 위해 지난 달, 직영점인 고양 행신동 매장에서 첫 선을 보였다.

기사 이미지


지난 한 달간의 시범 판매 기간 동안 한마리치킨은 무려 판매율 점유율 30%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에 걸작떡볶이치킨은 직영점인 강남논현점과 구로디지털점에서도 한마리치킨을 판매하기로 했다. 직영점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후 공식 신메뉴 출시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걸작떡볶이치킨 가맹본부 ㈜위드인푸드 측은 “순살치킨보다는 뼈 있는 한마리치킨을 선호하는 고객이 많아 출시한 메뉴인데, 시범 사업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다. 후라이드 외에도 양념, 깐풍, 달콘, 레몬크림새우 등 다양한 맛을 선보이게 되었으므로 직영점을 통해 걸작떡볶이치킨의 한마리치킨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걸작떡볶이치킨는 치킨과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떡닭세트를 20,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평균 치킨 1마리 가격이 18,000원이 넘는 요즘, 맛과 양을 모두 충족한다는 평을 얻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이 선보이는 20,000원의 행복 ‘떡닭치킨’은 전국 모든 걸작떡볶이치킨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강동완 기자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창업현미경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