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NBA키즈, 여름철 패밀리룩 아이템 출시

강인귀 기자2020.06.02 19:38
0

글자크기

NBA키즈가 쾌적하게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패밀리룩을 선보였다.

기사 이미지
©NBA키즈


NBA키즈는 올여름 가족 모두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스포티즘을 살린 패밀리룩과 시밀러룩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성인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스윙맨 져지를 출시했다. 화이트, 블랙 등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베이직한 컬러와 티셔츠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톡톡 튀는 컬러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지난해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올해 리뉴얼 출시된 NBA P.E에디션 시리즈를 키즈 버전으로 출시했다. NBA P.E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과 중량감을 갖춘 고급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변형없이 착용 가능하다.

팀로고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포인트를 준 반팔티셔츠는 소매가 길고 박시한 핏으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으며, 로고와 레터링을 앞뒷면과 소매에도 적용한 반팔 티셔츠는 면 100%로 제작돼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여기에 NBA 인기팀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슬리브리스 티셔츠는 넉넉한 핏으로 제작되어 편안하면서도 통기성이 우수해 기온이 높은 여름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세트로 입기 좋은 오버핏의 5부 팬츠는 사이드쪽에 레터링을 더해 NBA만의 힙한 스트릿 감성을 강조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밀리룩은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 NBA는 전국 NBA 매장에서 패밀리룩으로 입기 좋은 NBA와 NBA키즈 제품을 동시에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BA키즈 관계자는 "이번 제품들은 땀이 많이 나는 더운 여름을 대비해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루즈핏의 디자인과 가벼운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다"며 "다채로운 컬러와 사이즈의 NBA 패밀리룩과 함께 하면 올여름 자녀들과 근거리 야외 활동을 위한 스타일링의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인귀 기자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생활문화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