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팝업스토어] 쥬스투클렌즈, 롯데 소공점 바이얼스 클린뷰티 행사 입점

강인귀 기자2020.06.02 17:30
0

글자크기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서 진행되는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는 최근 2030 MZ세대를 중심으로 착한 소비, 가치 소비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을 반영해 유해성분 배제, 자연 및 동물 보호를 추구하는 등 제품력과 원료의 진정성을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기획된 팝업스토어이다.

쥬스투클렌즈는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과 휴대용 클렌저 '파우더워시'를 포함해 착즙쥬스를 담은 건강한 저자극 제품을 모두 선보인다. 입점을 기념하여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파파인 효소 파우더를 함유해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클렌징파우더 '파우더워시' 2매를 증정하는 동시에 쥬스투클렌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물 없이도 빠르고 간편하게 99.9%의 세균을 제거해 주어 손 소독할 수 있는 '핸드 세니타이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18일까지 진행 한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 입점은 쥬스투클렌즈의 품질력을 인정받고2030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의 장이다"라며 "앞으로 K-뷰티 라이징 브랜드 답게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신규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국내 대표 클린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쥬스투클렌즈는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저온 착즙 주스 공법을 사용하고 한 가지 제품으로 복합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강인귀 기자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생활문화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