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블랙핑크×레이디 가가 콜라보 음원 공개… “5번째 멤버 됐다”

이정화 기자2020.05.28 21:14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블랙핑크가 참여한 레이디 가가의 신곡 ‘사우어 캔디(Sour Candy)’ 음원이 깜짝 선공개됐다.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레이디 가가의 정규 6집 ‘크로마티카(Chromatica)’ 수록곡 ‘사우어 캔디’가 이날 오후 8시(한국시간) 선공개됐다고 밝혔다. 레이디 가가가 정규 6집 발매에 앞서 블랙핑크와 협업한 수록곡을 공개한 것.

‘사우어 캔디’는 강인한 카리스마와 다정한 면을 동시에 가질 수 있다는 내용을 담은 댄스팝 장르다. YG엔터테인먼트는 “가장 예쁜 색으로 표현되는 ‘핑크’와 ‘그것이 다가 아니다’는 의미의 ‘블랙’을 조합해 탄생한 블랙핑크 팀명과도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말했다.

블랙핑크는 이 노래를 영어와 한국어로 가창했다. 세계적인 팝스타의 곡에 한국어 가사가 삽입됐다.

블랙핑크는 “굉장히 좋아하는 아티스트인 레이디 가가와 작업하게 되어 너무나 영광이고 기쁘다”며 “재미있게 작업한 곡인 만큼 전 세계 블링크들도 ‘사우어 캔디’를 즐겁게 들어주면 좋겠다.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레이디 가가는 앞서 한 외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블랙핑크에게 곡 작업을 직접 제안했다”며 “블랙핑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은 굉장히 흥분되고 멋진 시간이었다. 굉장히 창의적이고 재능이 많은 그룹이다. 이 곡을 통해 블랙핑크의 다섯 번째 멤버가 된 게 자랑스럽다”고 말하기도 했다.

레이디 가가의 새 앨범에는 블랙핑크를 비롯해 아리아나 그란데, 엘튼 존이 함께했다.

블랙핑크는 지난 2018년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두아 리파의 ‘키스 앤 메이크 업(Kiss and Make Up)’을 피처링하기도 했다. 이 곡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Official Singles Chart Top 100) 36위를 기록했다.

블랙핑크는 오는 6월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멤버들은 최근 정규앨범 녹음 작업을 모두 마치고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화 기자

안녕하세요. 머니S 이정화 기자입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연예/스포츠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