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현미경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00만원에 팔아요"… 리셀러 '극성'

이한듬 기자VIEW 3,6122020.05.24 14:24
0

글자크기

기사 이미지
중고나라 화면 캡처 / 사진=네이버 중고나라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이를 되팔려는 이른바 '리셀러'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24일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대표적 거래처인 네이버카페 '중고나라'에는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을 판매한다는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제품 판매 가격은 핑크색 기준 7만원대에서 9만원대 선이며 10만원대 제품도 간혹 눈에 띈다. 판매가 완료된 제품의 경우 9만원대에 판매된 제품도 있다.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은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상품으로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시 받을 수 있는 상품의 종류다.

상품은 체어와 백으로 나뉜다. 서머 체어는 휴대용 의자로 3종이 있으며 서머 레디백은 다용도 백으로 그린과 핑크 두종류로 구성됐다.

상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되기 때문에 초반 사재기를 통해 제품을 받아 이를 되팔려는 리셀러가 늘어나는 것으로 추정된다.

행사대상 음료 중 최저 가격 음료를 샀을 경우 지불해야 하는 커피 가격은 6만대 초반인데 이보다 비싼 가격에 증정품을 되팔려는 것이다.

이와 관련 지난 22일에는 스타벅스 한 지점에서 음료를 680잔을 주문한 음료는 한잔만 가져가고 나머진 프리퀀시 제품을 챙겨갔다는 내용이 SNS를 통해 번진 바 있다.

이한듬 기자

머니S 산업팀 기자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관련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에요

창업현미경 한줄뉴스

상단으로 가기
하단 띠배너 닫기